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챔피언스리그><유럽축구> FC바르셀로나 VS 파리 생제르망 16강 2차전 골장면 및 하이라이트 영상

반응형



와~ 챔스 역사상 최고의 역전승 경기가 나왔습니다


말 그대로 대박이네요


심판을 매수 했니 마니 말이 많지만


볼보이까지 힘을 보태면서


홈그라운드의 이점을 적극 활용하면서 


바르셀로나가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습니다




1차전의 파리생제르망에 4대0 대패를 


하면서 자존심을 구겼던 바르샤였습니다


이미 8강 진출에 패색이 짙은 상태였으나


2차전 경기 초반에 3골을 몰아 넣으며


전의를 불태웠습니다


하지만 또 생제르망이 한 골을 


만회하면서 찬물을 끼얹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머지 시간 동안


또 다시 3골을 더 몰아 넣는 


기염을 토하며 총 스코어 6대5로 바르샤가


1~2차전 합계에서 승리했습니다



바르샤는 파리에서 모든 걸 잃었다가


캄프누에서 기적처럼 살아났고


반대로 파리는 2차전에서 모든 걸 잃었네요



표정에서 이미 나라 잃은 표정들...



자주 챙겨보지는 못해서


유럽축구는 포스팅을 잘 안 하려는 편인데


이건 안 할 수가 없네요 ㅎㅎ



다들 즐감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