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영상

월드 오브 댄스 코리아 2016 ( WOD KOREA 2016 ) 팝핀현준 익스프레션 크루 무대

반응형

와~ 저는 이 영상 왜 이제 봤을까요~

예전부터 비보이 영상이나

댄싱9 같은 방송 프로그램도 상당히 즐겨 봤었는데

신선한 충격이네요 

팝핍현준이 대단한 것도 익스프레션크루가 굉장한 것도

익히 듣긴 들었는데 이 영상은 진짜 퍼포먼스의 정수네요

춤뿐만 아니라 구성과 연출이 완벽하네요

무대와 팀이 일심동체가 된 느낌 보는 내내 소름이 돋았습니다~

특히 절정부분의 연출은 최근 어떤 미디어 보다도 

충격적으로 기억에 남는 연출이었습니다~
 
다들 제가 느낀 느낌을 여러분들도 한 번 느껴보세요!!

즐감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