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마트, 편의점

<오늘의주전부리#10> 침샘자극하는 신맛, 새콤달콤 수박맛 젤리 '서주 왕수박알 젤리'

반응형

간식 및 군것질 거리를

간단하게 알아 보는 오늘의 주전부리 

오늘도 간단하게 먹기 좋은 

젤리를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크게 호불호 없을 젤리 제품인데요

새콤한 맛이 강조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리입니다 

 

바로 왕수박알이라는 젤리인데요 

우유맛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서주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그럼 오늘은 간단리뷰 

바로 한 번 보러 가시죠 

 

 

 

 

서주 왕수박알 젤리의 모습

폴라포 아이스크림 같은 

쐐기 형태의 튜브에 들어 있습니다

색감이 딱 이름처럼 수박입니다 

크기는 딱 손바닥만한 정도

크지 않고 아이들이 들고 다니면

딱 잡고 다닐 수 있는 정도입니다 

 

 

 

 

뜯는 방식도 폴라포와 같아요

서주 정말 오랜만에 봅니다 

 

 

 

 

신맛이 들어간 젤리라고 

적혀 있는데요 

처음 먹으면 신맛이 팍 치고 나오는

신맛이 강조된 젤리입니다 

요런거 아이들이 좋아하죠 ㅋㅋ

서주 제품도 얼마만에 보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ㅋㅋ

아직 만들고 있었구나!! ㅋㅋ

 

 

 

 

캔디류로 분류되어 있는 제품

용량은 40g 열량은 140kcal입니다 

수박과즙농축액이 진짜

스쳐 지나가듯이 들어가 있어요 

 

 

 

 

원재료나 영양정보도 

한 번 참고 하시구요 

 

 

 

 

 

뚜껑을 따면 안에 몽글한

젤리들이 꾹꾹 담겨져 있습니다 

젤리 크기가 귀엽네요 

수박 느낌이나 빨간색과 녹색이

같이 들어 있는 것 같았는데 

그냥 빨간색만 들어 있습니다 

 

 

 

 

꺼내 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사이즈가 아주 작은 편입니다 

동글몽글하니 귀엽게 생겼어요 

새콤한 향이 먼저 올라옵니다 

 

 

 

 

하나 사이즈가 손톱만한데요 

사이즈가 작지만 하나하나 맛은

제대로 살아 있습니다 

딱딱하지 않고 말랑말랑한 젤리입니다

생각보다 신맛이 훅 치고 들어옵니다

그리고 살짝 나는 수박맛과 단맛인데요

별 생각 없이 먹었는데 

이거 침샘을 적절하게 자극하면서

나름 중독성이 있네요 ㅋㅋ

다만 성인 기준으로 하나 순삭입니다 

양이 정말 얼마 안 됩니다 

 

 

 

 

 

오늘은 서주에서 만든 젤리 제품

왕수박알을 소개했습니다

제품군으로는 왕포도알과 

왕청포도알까지 3종류가 있고 

가격은 900~1000원대입니다 

간식으로도 좋고 등산이나 운동 후에

당 충전할 메뉴로도 좋겠네요

새콤달콤한 과일맛 젤리 

좋아한다면 사 먹어 보길 추천하면서

오늘의 포스팅 정리합니다 

또 맛난 주전부리로 돌아올게요


 

 

편의점 마트 카테고리

 

 

'메뉴리뷰/마트, 편의점' 카테고리의 글 목록

안녕하세요 검은늑대다락방입니다 맛집 여행 상품 일상을 공유합니다

bwolf08.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