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리뷰/마트, 편의점

<라면리뷰#26> 드래곤볼과 CU편의점 콜라보 컵라면 1탄 '드래곤볼Z 치킨커리우동'

반응형

오랜만에 찾아 온 라면 리뷰 

요즘에는 평소에 라면 먹을 일도

별로 없고 항상 먹던 거만 

먹다보니 신상라면에 한 동안

관심이 없었는데요 

 

마침 CU편의점에 갔다가 

아주 신박한 컵라면이 있어서 

한 번 사먹어 봤습니다 

 

바로 드래곤볼 컵라면 시리즈인데요

손오공 버전의 치킨커리우동과

베지터 버전의 돈코츠라멘 

두 가지 종류가 판매중입니다 

 

오늘은 우선 손오공이 그려진

드래곤볼Z 치킨커리우동부터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U편의점 가서 드래곤볼라면이

궁금했던 분들은 주목하면서

오늘의 포스팅 시작합니다 

 

 

 

 

드래곤볼Z 컵라면 2종의 모습

치킨커리우동과 돈코츠라멘의 

컵라면 버전은 CU에만 

단독으로 판매중인 제품입니다 

가격은 두 종류 각각 3300 정도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격이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왜 이런게 나온 건지 궁금한데

이유는 모르겠네요 ㅋㅋ

 

 

 

 

오늘은 주인공인 카카로트 버전의

치킨커리우동부터 살펴봅니다 

 

 

 

 

보기에는 일반 컵라면과 

크게 다른게 없는 모습입니다

컵라면 포장에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한 번 읽어보면 좋아요 

 

 

 

 

재료의 함유량도 한 번 보시구요 

드래곤볼Z 컵라면의 주요 포인트는

예전에 따조라고 부르던 

플라스틱 딱지가 동봉되어 있는게

가장 큰 포인트입니다 

이거 팔려고 드래곤볼 이름이 붙고

가격도 비싼거 아닐까 싶네요 

 

 

 

 

조리방법은 다른 컵라면과

비슷하지만 전자레인지용

조리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뜨거운 물로 해도 될 듯 하지만

원래 시키는대로 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ㅋㅋ

 

 

 

 

영양정보 한 번 확인하시구요 

드래곤볼 애니메니션 제작사인

토에이 애니메이션 마크가 보입니다 

 

 

 

 

플라스틱 딱지가 완구로 들어가서 

완구 제품 표시도 들어가 있네요 

 

 

 

 

전자레인지에 뚜껑을 닫고 

조리하라고 되어 있는데

이렇게 플라스틱 뚜껑에 

홈이 만들어져 있어서 

터지거나 할 위험이 없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안에 

구성품을 살펴 봅시다 

 

 

 

 

우동면과 분말스프,후레이크

그리고 따조가 들어 있습니다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뜯어 봤지만

나온 건 우부...

왜 꽝 느낌이지.. ㅋㅋ

어릴때 보던 카드나 딱지와 

큰 차이가 없네요 ㅋㅋ

 

 

 

 

면 이외에 동봉된 건 

분말스프와 건더기스프입니다 

 

 

 

 

면사리는 유탕면이 아니라

생면이 들어가 있는게 포인트

그래서 일반 라면 보다는

유통기한이 짧고 보관도 

냉장보관을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건더기는 풍성한 편

콩고기가 많이 들어 있네요 ㅋㅋ

 

 

 

 

카레향이 확 나는 분말스프

말그대로 카레가루 느낌입니다 

 

 

 

 

먼저 컵에 분말스프와 

후레이크를 모두 넣어 주고요 

 

 

 

 

우동면까지 모두 넣은 후에

물을 넣어 줍니다 

비빔라면에 가까운 컵라면이라

물 넣는 선이 상당히 밑에 있습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면

간단하게 치킨커리우동 완성

 

 

 

 

뚜껑을 열기 전부터 

카레향이 확 올라와서 

코를 자극합니다 

색감도 그럴 듯 하죠 

 

 

 

 

 

전체적으로 면의 식감이

퍼진 느낌이 1도 없고 

아주 탱탱해서 진짜 우동집의

우동사리 느낌이 납니다

맛은 치킨스톡을 넣은 

일본식 카레 느낌의 맛입니다

치킨커리라고 하지만 

닭고기가 들어있진 않고 

닭육수분말이 들어가 있습니다

 

 

 

 

커리라고 되어 있지만 

소스 자체는 일식 카레에 

가까운 맛이라 할 수 있어요 

메뉴 자체가 일식집이나

일식 우동집 메뉴죠 

물론 그런 맛집만큼의 맛의 

퀄리티는 아니지만 충분히

맛으로도 즐길만한 카레라면

다만 가격이 살짝 있는 편이라

이 가격이면 이 정도 맛은

당연해야지 이런 느낌입니다 

 

 

 

 

 

 

면을 먹고 남으면 건더기와 

카레 국물이 조금 남게 되는데

그냥 먹기 아쉬워서 밥을 

조금 넣어서 비벼 먹어봤습니다 

 

 

 

 

역시 카레에는 밥이죠 ㅋㅋ

우동면에 미안하지만 

밥이랑 더 잘어울리는 맛입니다

솔직히 햇반같은거 끼우고 

카레밥으로 팔면 더 좋을 듯한 느낌 ㅋㅋ

 

 

 

 

오늘은 CU편의점 단독 판매 제품

드래곤볼 컵라면 시리즈 중에서

손오공이 그려진 버전인 

드래곤볼Z 치킨커리우동을

소개해 봤습니다 

맛 자체로는 상당히 퀄리티 있고

먹을 만한 맛이라 생각합니다

면이나 카레맛도 확실합니다

따조값이나 라이센스값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다만 양이나 가격면에서는 

살짝 오버인 느낌이 있습니다

뭐 따조 같은 거나 드래곤볼

그림 없으면 아예 안 팔릴 꺼 

같기도 하네요 ㅋㅋ

다음에는 베지터 버전의 제품인

돈코츠라멘으로 돌아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