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메이저리그> 오승환 시즌 4번째 세이브 현지해설 한글자막

반응형

오승환이 하루에 세이브 두개를 챙기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이는 세인트 루이스 카디널스 구단에서도 12년 만에 나온 기록이라 하네요

정말 대단한 활약입니다

더블헤더 1차천 보다 투구내용도 더욱 좋습니다

총 11개의 공으로 삼진 2개를 잡으면서

무실점으로 1이닝을 완벽하게 처리했습니다

실로 끝판대장의 위용을 보여준 하루라고 할 수 있겠네요

포수글러브에 팍팍 꽂히는 공을 보니

제가 다 시원하네요~~ㅎㅎ

마지막 공을 던지고 삼진을 잡았을 때

관중을 보여주는 카메라 앵글을 보니

저도 같이 소리지르고 싶다는 생각이 부쩍 듭니다 ㅎㅎ


오늘도 즐감하시고~ 또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