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대봉동맛집><대구시내맛집> 대구시내에서 저렴하게 참치 먹을 수 있는 곳 '지노참치'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맛점 하셨나요~


오늘은 날씨가 꽤나 우중충합니다



비나 눈 소식은 없는데


하루종일 구름이 껴 있을 꺼라고 하네요


이런 날씨 오늘 같은 불금에 뭐하시나요?



그냥 집에 들어가기 싫으신 분들을 위해


연초에 많은 모임 중에


적절한 곳을 물색하고 있으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대봉동참치집


지노참치를 소개해 드립니다




대구시내에서 참치 먹을 수 있는 곳이


어딘가 찾아보다가 발견한 곳인데요


수성구나 이런 곳 보다 상당히 


저렴하게 참치를 즐길 수 있는 곳이고


리필도 되는 장점이 있답니다



그럼 바로 한 번 보러 가실까요~ ㅎㅎ





위장을 달래기 위해 에피타이저로 


우선 죽 한그릇 드시구요~ ㅎㅎ


죽도 입에 착 감기는 맛이랍니다



기본 찬들도 꽤 맛있는 편입니다


가운데 맛살로 보이는게 


맛있어서 몇 번 달라고 했습니다 ㅋㅋㅋ



드디어 나온 참치세트


ZINO스페셜 이었나?


지인이 자리를 비운 사이에 주문해서


메뉴 이름을 잘 모르겠네요~


이게 한 번 주문하면 2번까지 리필 된다는 사실~


술먹기에 적다고 생각되시는 분들도


조금 뒤 보시면 그렇게 생각 안 하실꺼예요 ㅋㅋ


충분한 양이랍니다



참치만 먹으면 심심할 까봐


입에서 사르르 녹은 연어도 있어요


골라먹을 수 있는 맛이랍니다



뱃살부터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참치가 취향이 아니신 분들도 먹을 수 있답니다


가성비가 완전 최고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양이 적은게 아니라고 한 이유는


먹다보면 추가적으로 메뉴들이 나온답니다




첫번째는 바로 초밥세트



이렇게 가지런하고 정갈한 모습의 


초밥이 세트로 나온답니다




다음에는 숙주와 고기를 넣어


볶은 메뉴입니다


맛은 불맛이 나는 익숙한 맛인데 


딱 뭐라고는 말씀을 못드리겠네요 ㅋㅋㅋ


그리곻 또 먹다 보면 등장하는


살이 아주 튼실하게 찐 대하튀김


잘 튀겨져서 대가리까지 깔끔하게 


다 뜯어 먹었답니다 ㅎㅎㅎ




보셨나요~


동성로나 대구시내에서는 


참치집이 많지 않아서 


찾는데 애 먹으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시내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지노참치가 위치하고 있답니다


경대병원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의 거리에


김광석길맛집이나 방천시장맛집 찾으시는 분들도


구경하시고 걸어서 오실 수 있는 거리랍니다


송년회 장소 등을 물색하고 계신 분들께


분위기 좋고 가격 나쁘지 않고 맛있는 


지노참치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