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북성로맛집><대구시내맛집> 막창순대하면 바로 바로 여기죠 '이모식당'

반응형

다들 맛점은 하셨나요?


오늘은 대구에 겨울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습니다


덩달아 날씨도 조금 추워진 느낌이네요 



일주일을 시작하는 월요일이긴 하지만


이런 비오는 쌀쌀한 날씨에는


따땃한 국물에 안주에 또 한 잔이 


생각나는 날씨이기도 하죠?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유명한 곳이죠


8번식당과 더불어 북성로 쪽에서


많은 팬층을 거느리고 있는 순대막창맛집


이모식당을 준비했습니다



8번식장본점과 이모식당은


바로 마주 보면서 있고 


메뉴 자체도 겹치는 곳이긴 합니다만


미묘하게 다른 스타일을 보여 주어서


두 군데 다 가볼 수 있어서 좋답니다



그럼 주문한 막창순대+수육 세트를 


한 번 보실까요~ ㅋㅋㅋ




우선 이렇게 푹 고아서 나온


국물이 나온답니다


아~ 수육 국물의 깊은 맛


이 국물로만해도 밥 한공기 뚝딱


술 몇 잔 뚝딱이라는 말씀 ㅋㅋ


입에 착착 감기는 맛입니다



기본찬은 이렇게 나온답니다


상추와 새우젓 등이 나오구요


겉절이가 아주 맛있답니다


딱 제 스타일이예요 ㅎㅎ



짜잔~~


막창 순대가 나왔습니다 


아~ 이 아름다운 빛깔 흐르는거 보세요


수육과 함께 나온 자태만 보는데도


침이 고이네요




막창순대 안의 소도 꽉 차 있습니다


오히려 넘쳐 흘러나오고 있네요 ㅎㅎ


한쌈 싸서 입에 넣고 


소주 한 잔 탁 하면 정말 좋답니다


기름기가 어느 정도 있어서


소주나 탄산이랑 드시면


더욱 더 맛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막창순대 드시고 싶으시면 


이모식당 한 번 가보세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