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폐점

<대봉동맛집><<봉리단길맛집> 분위기 좋고 안주 맛있는 봉리단길 술집 '모던술상'

반응형



무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런 날이면 일 마치고 왜 이렇게 한 잔 생각이 날까요? 


1일 1맥(맥주)을 기본신조로 보내고 있는 여름입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안주가 맛나는 술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일명 봉리단길이라고 하죠


최근 시내쪽이 연령층이 어려진 관계도 있고


시내에 번잡한 곳보다 조금 떨어진 곳으로 찾다보니


어느덧 대봉동에 이런 거리가 생겼죠



나름 대구의 핫플레이스 거리입니다


밥집이나 식당보다는 대부분 술집위주로 분포되어 있어서


식사를 하기 보다는 저녁에 한 잔 하기 좋은 곳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 가는 곳은 어디?


바로 모던술상입니다


밑에는 영어로 MODERN TABLE 이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름이 굉장히 모던(?)하지만 안주들은 


한식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오늘 주문한 메뉴는 도마수육입니다


도마수육이 뭐지 싶었는데 진짜 도마에 수육이 올라오더라구요 ㅋㅋㅋㅋ




푹 삶은 고기가 통째로 메뉴로 나옵니다 


그럼 그 수육을 도마로 옮겨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드시면 됩니다


통째로 있는 고기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아쉽...


고기가 부드러워서 잘 자르지 않으면 으스러지니 주의하시구요




그리고 이렇게 김치과 부추 등의 쌈을 싸먹을 수 있는 반찬들이 나옵니다


새콤한 부추절임에 보들보들한 수육 한 점 딱 싸먹으니 


입에 촥 감기는 맛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보통 수육집이 아니라 이런 분위기에서 수육을 먹으니 기분이 또 묘하네요 ㅋㅋㅋㅋ


보통 수육집은 식당의 분위기인데 말이죠




분위기 좋은 술집 모던술상에서 메뉴는 도마수육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