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이야기/맛집

<동성로맛집><대구시내맛집> 추억의 라면맛을 느낄 수 있는 라면가게 '청춘라면'

반응형

다들 맛점 하셨나요?


오늘은 하늘이 굉장히 맑은게


구름이 예쁘게 떠 다니는 하루네요 



비가 와서 그런지 습도가 


높아서 그렇게 쾌적한 느낌은 아니지만


맑은 하늘을 보니까 기분이 좋네요 ㅎㅎ





오늘은 마침 분식 라면이 생각나서


어디가 좋을까 생각하다가


예전에 자주가던 청춘라면이 생각나서


정~~~말 오랜만에 청춘라면을 가봤습니다ㅎㅎ



예전에는 청춘라면이 많았는데


지금은 거의 없더라구요 


김밥천국등의 여파로


이런 분식라면집도 잘 없는거 같네요








마침 대구시내에 청춘라면이 있습니다


굉장히 지나가면서 봤던 기억이 있는데 역시 맞네요 ㅎㅎ


여전히 같은 곳에 있다니 


뭔가 감동!!








간판도 추억의 간판 그대로 있습니다 ㅎㅎ







예전에 먹던 그대로의 위치 


그대로의 간판이라서


추억이 새록새록 되살아 나는 곳이었습니다 








안에도 바뀌긴 했지만


예전 청춘라면의 느낌을 그대로 가지고 있습니다 








안쪽에 뭔가 싶으시겠지만


포스트잇이 쌓이고 쌓여서 


숲을 이루고 있네요 ㅋㅋㅋ


시간의 흔적이 돋보이는


인테리어를 하려고 해도 할 수 없는


정말 유니크한 광경이었습니다










포스트잇에는 수많은 사람들의


이야기와 추억들이 있겠죠?


청춘라면은 역시 추억이라는 단어를 


뺄 수 없는 추억과 공존하는 공간이 


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메뉴판 가격 한 번 보시면


대구시내에 있는 식당인데도 


여전히 굉장히 저렴한 가격!!


아직도 동성로밥집을 이런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었네요 ㄷㄷ





 






청춘라면하면 또 빨계면 아니겠습니까


예전에 진짜 많이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냄비에 나오는 추억의 빨계면 비주얼!!


고춧가루 팍팍 들어가 있습니다


얼큰한 국물맛!!


밥이 기본 가격에 포함되어 있는


완전 저렴한 가격입니다


이 가격에 밥까지 말아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그래도 저렴하기에 


만두 하나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만두도 얼큰한 국물에 


넣었다가 먹었습니다







아~ 정말 가끔은 이렇게 


집에서 말고 밖에서 라면을 먹고 싶은 날이


있는데 요즘에는 청춘라면 같은 곳을 


대학가나 학교 앞에서도 찾기 힘드네요 ㅠㅠ



일본라면집도 좋지만


이런 분식라면들 특유의 느낌과 감성이


있는데 지금은 많이 없어져서 아쉽습니다 ㅠㅠ



대구시내밥집이나 동성로밥집 찾으시는 분들이나


동성로 인근에 있으시다가 출출하면


청춘라면 가끔 들려야겠습니다 ㅋㅋ



혼밥하기도 좋은 곳이라서


혼밥하시는 분들도 몇 분 계시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에 얼큰한 라면 한그릇 


먹을 수 있는 청춘라면 


오랜만에 한 번씩 가보세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꾸욱~ 부탁드려요~


↓↓↓↓↓↓↓↓↓↓↓

 

반응형